[1] Co-Curated Experiences:
Book Catering

January, 2025 -
북 케이터링 프로젝트는 카페, 음식점, 그리고 다양한 공간에 맞춤형 책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음료와 음식을 넘어 특별한 독서 경험을 선사하는 서비스입니다. 북 케이터링 프로젝트는 카페와 음식점이 단순한 소비 공간을 넘어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Reading Room
December, 2024 -
『코스모스』를 함께 읽으며 우주와 인간, 삶에 대한 사유를 나누는 자율적 독서 공간입니다.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책을 모두 읽은 경우 운영자로 활동할 수 있는 열린 방식으로 운영됩니다. 개인적인 독서 경험이 서로의 시선과 사유를 통해 확장되는 지적이고 감각적인 여정을 제공합니다. (special thanks to  이지수 @leejiisuu)

Self-Therapy Room
November, 2024 -
수백 권의 책으로 채워진 도서관 배경 속에서 읽기, 쓰기, 사색을 통해 자신과 대화하며 새로운 영감을 발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완벽한 고요함 대신 도로의 소음을 품은 채, 사적 공간과 공적 공간의 경계에서 자율적인 치유와 사색의 시간을 제공합니다.

Book Shop
October, 2024 -
중고 서적, 디자인 서적, SF 등 희귀한 책들을 중심으로, 소규모 전시, 독서 모임, 워크숍 등 사람과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. 책방의 큐레이션은 개인의 취향을 넘어 방문객과의 교류에서 얻은 영감을 통해 이루어지며, 책뿐만 아니라 예술, 디자인, 문화를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합니다. 참고: 60대 동네 주민이 직접 작성한 책방 소개글
After Service
January, 2025 -
쌓여 있는 재고나 아이디어를 소비자와 연결할 방법이 없거나 오프라인 거점이 없는 창작자와 브랜드에게 신선한 에너지를 선물하는 기회입니다. 창작물과 아이디어를 새로운 맥락에서 재해석하여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작은 용기에서 시작해 큰 가능성을 함께 발견하는 여정을 제안합니다.